direct3d를 하면서 기초를 너무 소홀히 한거 같다. 가장기본인 device생성 부터 버벅대다니.

pd3dDevice =  CreateDevice(....,DWORD dwBehaviorflags,...);
여기에 들어가는 옵션으로 3가지가 있다.
첫째, D3DCREATE_MIXED_VERTEXPROCESSING  - 실시간으로 정점연산을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방식을 변경이 가능하다. 변경은 pd3dDevice->SetSoftwareVertexProcessing(TRUE); 해줌으로 소프트웨어 방식 사용, FLASE를 넣어주면 하드웨어 방식을 사용.
둘째, D3DCREATE_HARDWARE_VERTEXPROCESSING - 정점연산을 하드웨어 방식에만 의존.
셋째, D3DCREATE_SOFTWARE_VERTEXPROCESSING - 정점연산을 소프트웨어 방식에만 의존.

이런것 조차 간과 하고 있었다니ㅡ_ㅡ;

Posted by hazeyu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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